택배 묶음배송 관련 주의사항
인쇄물이 접수되는 건별, 품목별로 각 담당자가 개별 발송하므로 기본적으로 묶음배송은 어렵습니다. 다만,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가급적 묶음배송 해드리겠습니다.
규격사이즈 명함과 작은사이즈 스티커(각 2,000매 미만)일 경우
    "장바구니"버튼을 눌러서 같은 주문번호로 접수시.
①번 항목의 상품을 각각 접수하셨을 경우, 1대일상담신청(출고배송상담)이나
    고객지원팀 전화 1599-5555에 접수 번호 명시하셔서 요청시.
[묶음배송이 안되는 경우]
부피가 큰 품목(전단, 봉투, 대량명함, 사이즈가 큰 스티커, 팜플렛 등)
부피가 큰 품목과 명함, 스티커는 묶음되지 않습니다.
배송메모란에 한쪽에만 묶음배송 요청하거나, 접수번호 명시없이 "묶음요청"
    메모만 되어있는 경우
후가공이 있는것과 없는것이 동일 주문번호에 접수되어 출고일이 각각
    다를경우 묶음배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배송비는 모두 착불입니다.
 인쇄물은 중량이 무거운관계로 기본적으로 묶음배송이 어렵습니다.
    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 당일판과 토요일판의 경우, 배송업체(택배, 화물, 퀵) 영업종료 후 출고건은
    당일발송이 안됩니다.
 당일판과 일반 출고 품목을 같이 접수하신 경우 당일판은 우선발송 됩니다.
 디지털인쇄물은 별도 요청이 없으면 같은 접수번호에 접수되어도 우선 발송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