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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문시 현금 및 카드결재가 가능하십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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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계좌번호 또는 금액을 잘못 입력 하신 경우입니다. 입금하시는 금액이 주문 금액과 동일한 금액인지, 입금하시는 가상계좌번호가 정확히 맞는지 다시한번 더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타인의 가상계좌로 입금되는 부주의사고들이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.
이는 상대방 계좌주에 피해가 고스란히 전가가 되고있습니다.
입금하실 때 계좌주와 계좌번호를 확인하시고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은행 전산상 지연되거나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.
입금하시고 바로 S머니로 전환이 되는 경우도 있지만 간혹 은행전산상 지연으로 몇 분정도 입금이 안될 수 있습니다.
바쁘시더라도 잠시 기다리시면 S머니로 입금된 것을 확인이 가능합니다.
※ 입금시 계좌번호 입력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잘못된 입금으로 인하여 상대방 계좌주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오입금으로 인해 출금신청을 하시면 3회이상시 자동 탈퇴처리됩니다.
입금시 특별한 주의를 부탁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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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래하시는 은행에서 고객께서 발급 받으신 전용 가상계좌번호로 주문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. 그 가상계좌로 입금이되면 S머니로 자동 전환이 되어 결제 처리가 됩니다.
입금시 주의사항
① 타인의 가상계좌로 송금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. 주의해 주세요.
② 금액을 확인하시고 주문하신 금액만큼만 입금해 주세요. 주문금액 이상으로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.
③ 고객님께서 부주의로 입금된 금액은 상대방 계좌주에게 피해가 고스란히 전가 되고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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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가입 후 발급 받으신 고객님의 전용가상계좌로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무통장 입금을 하시거나 카드결제, S-페이등의 결제 방법을 통해서 결제 가능합니다. 결제를 하신 후 접수자가 파일을 확인 후 인쇄작업이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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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카드 실시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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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 가입 후 발급 받으신 고객님의 전용가상계좌로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무통장 입금을 하시거나 카드결제, S-페이등의 결제 방법을 통해서 결제 가능합니다. 결제를 하신 후 접수자가 파일을 확인 후 인쇄작업이 진행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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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에서의 송금은 전신송금이라고 해서, 국내 온라인 입금처럼 실시간 확인이 아니고,
중계 은행을 거쳐 국내 해당 은행으로 입금되는데, 2~3일에서 길게는 일주일 정도 소요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.
수취인이 일치하지 않거나, 기타 사유로 고객님 계좌로 환급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,
너무 오랜 시간 소요되면 고객님 거래 은행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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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계산서는 해당월의 마지막 거래일자로 모두 합산하여 1장의 월합세금계산서로 익월 6일 전자발급이 됩니다.
주문상품의 건별세금계산서를 요청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성원애드피아 통장 > 세금계산서 발행 > 세금계산서 발급 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지 마시고, 1:1상담 > 회계 관련상담에 요청하시거나, 경영지원부 회계팀 (02-6262-5729, 5720, 5531)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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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회원이신 경우는 세금계산서의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회계팀(6262-5729, 5720, 5531번)으로 요청하셔서 주민등록번호분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으 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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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가가치세는 최종소비자가 부담하는 국세이므로 개인,기업회원을 불문하고 제품의 판매가격에 포함이 되어서 공급자가 예수를 한 후에 국가에 납부를 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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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회원이면 현금영수증발급이 가능합니다.
현금영수증 신청은 다음달 10일 이전까지 신청하셔야 하며, 전월의 주문완료 마감된 거래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급신청은 불가능합니다.
[발급절차]
①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성원애드피아 통장 > 현금영수증 발급 을 클릭 합니다.
② 현금영수증 발급 메뉴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탭을 클릭 합니다.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 주문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에 신청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.
③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탭에서 해당 건 체크 후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눌러 현금영수증 신청을 합니다.
④ 현금영수증 발급 메뉴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내역 탭을 클릭 하신 후 해당 주문을 조회 하셔서 영수증 인쇄를 하시면 됩니다
※ 현금영수증은 회원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발행됩니다. 회원가입전 발급받은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지 않은 경우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인증수단 등록 후 익일 확인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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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상계좌 입금은행은 월 1회에 한해 변경이 가능합니다.
변경신청은 5개 은행 (국민, 기업, 우리, 신한, 농협)중에서 신청이 가능하나 마지막으로 제출된 신청서가
반영되어 신청서를 제출한 해당월이 아닌 다음달(익월) 1일자로 변경이 됩니다.
※ 주의사항
① 한 아이디에 1개의 가상계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② 변경후 기존의 가상계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③ 신청한 신청해당월이 아닌 익월에 가상계좌가 변경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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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 취소등으로 발생한 환불금액을 수요일에 등록하신 환불계좌로 자동으로 환불처리됩니다.
또한 환불정산이 되지 않은 S머니는 정산일까지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.
만약 환불계좌를 등록하지 않으면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환불계좌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1.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성원애드피아 통장 > 환불계좌 관리를 클릭합니다.
2. 환불계좌등록 버튼을 클릭
3. 환불계좌등록창에서 해당하는 내용과 구비서류등을 준비하신 후 등록요청을 합니다.
<주의사항>
환불건이 발생하였다고 할지라도 다른 주문에 대한 결제건이 남아 있을 경우 환불금액이 정산일에도 환불되지 않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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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세금계산서는 월간 집계하여 익월 6일에 회원정보에 등록된 e-mail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또는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성원애드피아 통장 > 세금계산서 발행 > 세금계산서 발급 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시면 즉시 국세청으로 전송 후 E-mail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 됩니다. (주문정보 > 세금계산서신청 하시면 월간 미발행된 세금계산서에 대하여 집계하여 한장으로 발행됩니다.)
2) 주문상품의 건별세금계산서를 요청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성원애드피아 통장 > 세금계산서 발행에서 신청하지 마시고 1:1상담 > 회계관련 상담에 요청하시거나, 경영지원부 회계팀(02-6262-5729, 5720, 5531)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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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머니는 성원애드피아의 결제 수단으로 무통장입금, 카드결제, S-페이로 결제 가능 합니다.
과입금 및 오입금을 방지하기 위해 주문 이전에는 가상계좌로 입금이 불가하며,
주문 금액에서 S머니 잔액을 차감한 금액 만큼만 입금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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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머니를 결제할 수 있는 수단으로는 무통장입금, 온라인 카드결제, S-페이 결제로 가능합니다. 방문 시 현금 및 카드결제 가능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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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문화/도서/해피머니 상품권등은 당사와 제휴관계가 아니므로 S머니 충전에 이용하실 수가 없습니다.
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다른 결제수단으로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,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문화상품권을 비롯한 다른 결제수단
으로도 S머니 충전을 하실 수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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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-> 위에 메인메뉴-> 도구-> 인터넷옵션-> 고급-> 인쇄 체크 후 발행을 체크하시고 인쇄출력 하시면 되십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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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사업자는2011년부터, 개인사업자 중 소득세법상 복식부기의무자는2012년부터 전자세금계산서를 반드시 발급·전송하도록 부가가치
세법이 변경되었습니다. 이에 당사에서도 2010년10월 이후부터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로 신고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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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행 부가가치세법에 의하면 작성일의 익월 10일까지 발행을 하여 익일 국세청에 전송을 하여야 합니다.
현재 저희 성원애드피아는 작성일의 익월 6일에 일괄발행 하고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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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회원의 경우, 주문 완료후 다음달 6일에 자동으로 전자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어
회원 가입시 등록하신 회계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되고, 마이페이지 세금계산서 발행내역에서도 출력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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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회원 고객님이 이용해주신 모든 거래내역은 세금계산서 발행대상이므로 임의적으로 취소발행은 불가합니다.
또한 세금계산서는 입금자가 아닌 주문자 정보 기준으로 발행되어 주문자가 아닌 다른 사업자로의 수정발행은 불가하오니 주문시 반드시 확인부탁드립니다.
*월합발행에서 건별발행으로의 수정발행은 결제일 익월 10일까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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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시 이메일 발송은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정보로 출력안내 메일을 자동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 이메일을 수신하지
못하신 경우에도 홈페이지에서도 세금계산서 발행 출력이 가능합니다.
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성원애드피아 통장 > 세금계산서 발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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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>마이페이지>회원정보>회원정보수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해 주세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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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우편배송을 해드리고 있지 않으며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성원애드피아 통장 > 세금계산서 발행 > 세금계산서 발행 내역 메뉴에서 직접 출력 하셔야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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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른 메일로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>회원정보>회원정보수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시고,
이메일을 재전송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>서비스도움말>1:1 상담> 유형-회계관련상담을 선택 후 요청하시면 처리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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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계산서 발행은 부가가치세법 16조에 의거 계약상,법률상의 원인에 의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는 자에게 발행토록 되어있으므로 회원가입 시 입력 하신 기업정보로만 발행되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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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회원인 경우에만 현금영수증이 가능합니다. 기업회원인 경우 세금계산서로 발행이 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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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일주문에 현금영수증/ (세금)계산서는 상호 중복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.
개인회원인 경우에는 현금영수증 발행을 기업회원인 경우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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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금영수증 제도란
소비자가 현금과 함께 본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(신용카드, 적립식 카드, 휴대폰 번호 등)를 제시하면 사업자는 현금 영수증 발급 장치를 통해 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결제 내역은 국세청에 통보되는 제도입니다.
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은 내역은 연말 소득공제 자료로도 활용되므로 개인에게 매우 유용합니다.
※ 현금영수증을 발행한 경우 계산서 발급이 안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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